모바일바둑이게임룰 마스터하기 - 소개
바둑이는 검고 하얀 점박이 개의 한국 이름이고, -모바일바둑이게임룰- 게임의 목적은 모든 다른 "바둑이패"들과 패를 잡는 것이다. 이 인터넷바둑이 게임의 목적은 서로 다른 정장과 계급의 바둑이샘플 카드로 가능한 한 바둑이주소 패를 낮추는 것이다. -바둑이정보- 짝이 맞지 않는 네 장의 카드를 손에 넣는다면, 바둑이 있다. T ♣ 9 ♥ 5 ♦ 2 ♠
에이스는 낮은 것으로 간주되기 때문에 가능한 최고의 손은 모든 다른 정장(예: A♣2♥3♦4♠)의 A234이며, 4개의 높은 바둑 또는 단순히 4개의 바둑이라고 불린다. 만약 여러분이 사설바둑이에서 바둑이를 가지고 있지 않다면, 여러분의 손은 "불완전"으로 여겨집니다. 불완전성의 정도가 다르다. 챔피언바둑이에서 적합하지 않은 카드가 세 개(예: J♠ 8♠ 5♥ 2♣ 8♠ 2♣ 2♦ 8♥ 2),) 있는 경우, 3개의 카드 바둑이 또는 3개의 핸드가 있는 것입니다. 이 용어는 상호 교환 가능하며, 표시된 손은 "3-카드 8" 또는 "8-하이 트라이"입니다.
각각의 바둑이는 3개의 패를 이기므로 최악의 바둑이는 K♠Q♦J♥T♣A♣2♥3♦4♦를 이긴다. 이 게임에서 트라이핸드는 4♦를 버리고 4♠, 5♠, 6♠, 7♠, 8♠, 9♠, T♠, J♠ Q♠, 또는 K♠의 10개의 카드 중 하나를 얻기를 희망합니다. A♠, 2♠ 및 3♠는 쌍을 구성해도 손이 개선되지 않으므로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물론 이 예에서는 K♠가 비활성화됩니다).
가장 높은 카드가 동일할 경우 다음 카드가 동점 처리 시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9♥ 7♣ 6♦ 2♠ 9♠ 8♥ 2♦ A♣ 및 9♠ 7♥ 6♦ 4♣ 둘 다입니다. 세 패를 비교할 때, 페어링되지 않은 가장 낮은 세 개의 카드만 고려하고 비슷한 방식으로 모든 넥타이를 깬다. 예를 들어, A♠5♣6♦K♦는 3♠5♥6♣J♠를 이깁니다.
바둑이와 2-7 트리플 드로우 로우볼의 주목할 만한 차이점은 바둑이의 마지막 무승부가 누가 최고의 수완으로 끝날지 결정하는 데 훨씬 작은 역할을 한다는 것이다. 끌어당긴 두 손의 대결에서는 2-7에서 마지막 카드가 모든 것을 의미하지만, 몰디브바둑이 바둑에서는 보통 더 나은 손이 최종 라운드에 진출하는 큰 이점을 갖는다. 예를 들어, A ♦ 2 ♣ 3 ♠ 는 A ♣ 2 ♦ 4 ♠ 보다 81% 더 선호하는 추첨입니다. 바둑이로 발전하는 사람이 없으면 A♠ 2♣ 3♦가 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2-7"에서 2347의 최고의 무승부는 1무만을 남겨둔 8653과 같은 훨씬 더 나쁜 무승부보다 55%의 선호도에 불과하다. 이 단일 차이는 많은 전략적 고려 사항에 영향을 미치므로, 향후 기사에서 좀 더 자세히 살펴볼 몇 가지 소개 바둑이사이트 개념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인터넷바둑이 챔피언바둑이 사이트
바둑이사이트 게임의 목적은 모든 다양한 슈트와 함께 부드럽고 짝을 이루지 않은 패를 얻는 것이다. 바둑이는 약 6%의 확률로 처리되는데, 이는 주머니 쌍을 잡는 것과 거의 같은 확률이다. 7개 이하의 몬스터 바둑이를 얻는 것은 매우 드문 일이다. 이 극도로 강한 손 중 하나를 천천히 연주하지 마세요. 앞에 있는 모든 행동을 다시 일으켜라.
거래되는 바둑이들의 대부분은 왕급이다. 왕 바둑은 좋은 손이 아니기 때문에 문제가 됩니다. 만약 당신이 왕 바둑이를 들고 있고 당신의 상대가 더 나은 바둑이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이 쓰다듬고 있다면 당신은 죽은 채로 그리는 것이다. 왕을 버리고 카드를 뽑기로 결정할 수는 있지만, 항상 카드를 세 장씩 가지고 있는 견고한 바둑이를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다. 만약 여러분이 바둑에 반대하지 않는다면, 여러분의 손은 3개의 카드 바둑이를 세 동작 동안 잡을 수 있는 약 50%밖에 되지 않습니다. 만약 당신이 두 명의 트라이핸드와 맞닥뜨린다면, 당신은 약 25%의 시간만 이길 것이다. 바둑이 여왕은 죽을 수도 있고 인출에 꽤 취약하기 때문에 훨씬 강하지 않다. 거래된 바둑이족의 50% 이상이 왕 또는 여왕이다.
몰디브바둑이 멀티웨이 냄비에서 바둑이를 두는 것은 이 게임에서 피해야 할 가장 큰 함정이다. 블라인드를 훔치거나 헤드업 플레이를 하는 것이 바둑이게임룰 목표이므로 늦은 위치에서 열거나 도루 위치에서 여는 사람을 다시 일으켜 세우는 것이다. 우연히 멀티웨이 냄비에 들어가게 되는 경우도 있지만, 한 명 이상의 상대와 부딪힐 가능성이 있다면 절대로 자발적으로 냄비에 들어가서는 안 된다. 킹 바둑이를 여러 선수와 겨루는 것은 한 세트를 뒤집을 기회가 없는 홀덤에서 듀스를 하는 것과 같다. A24K나 A23Q 같은 손이 오면 사실상 항상 왕이나 여왕을 접고 그림을 그려야 한다. 이것은 "브레이킹"이라고 불립니다. 당신은 더 나은 바둑이를 얻기를 바라며 약한 바둑이를 "부숴" 놓는다. 이 손들은 "깨어질 수 있는" 왕과 왕비라고 불립니다.
바둑이를 두는 경우가 상대적으로 드물기 때문에, 여러분이 할 대부분의 바둑이PC 환경에서 선발 손은 한 장의 카드 추첨, 즉 세 장의 카드 바둑 또는 세 개의 핸즈입니다. A24, 234 및 345와 같은 적합하지 않은 낮은 휠 카드는 거의 항상 재생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3개의 카드 식스는 플레이가 가능하지만 너무 많은 액션이 있을 경우 폐기해야 한다. 좋은 3카드 바둑이는 리미트 홀드에서 AK와 비슷하다. 강한 손도 있지만 아마 더 잘 헤딩할 테니 무승부 전에 올리거나 다시 올리면서 경기장을 제한하도록 한다. 블라인드를 훔치거나 방어하고 싶다면 보통 7번, 8번, 9번 카드를 사용할 수 있다.
A2, A3, 23과 같은 투카드 무승부도 도루와 수비 상황에서 가능하다. 비록 많은 선수들이 이러한 패를 과대평가하고 어디에서든 플레이할 것이지만, 이것은 향후 모바일바둑이 기사에서 살펴볼 중요한 유출이 될 수 있다.
대부분의 무승부 게임에서 베팅 리드를 가진 사람은 특정 인터넷바둑이 무승부 후에 자동 베팅을 한다. 예를 들어, 바둑이가 있는 사람은 바둑이주소 카드를 뽑는 상대에게 100% 내기를 걸 것이고, 한 카드를 뽑는 사람은 사실상 항상 두 장의 카드를 뽑는 것에 내기를 걸 것이다. 바둑이와 함께 A23과 같은 프리미엄 스리핸드는 첫 무승부 이후 한두 명의 상대에게 100% 내기를 걸어야 한다. 챔피언바둑이 그림을 그릴 때는 체크해야 하고, 실력이 늘면 체크 인상을 자주 찾아봐야 한다.
몰디브바둑이 패 샘플 주소
여섯 개의 패로 이루어진 게임에서 몇 개의 패 샘플을 살펴봅시다.
미리 그리기
총 아래: K ♠ Q ♣ J ♣ 9 ♠ 접힘
중간 위치: 8 ♠ 6 ♥ 7 ♣ T ♥ 접힘
컷오프: 2 ♠ 3 ♦ 6 ♠ 6 ♥ 상승
버튼: A ♣ 2 ♦ 4 ♣ 9 ♥ 재연결
작은 블라인드: 7♠ 7♦ T♦ T♠ 접힘
빅 블라인드: K♥ J♦ 9♠ 3♣ 폴더셋
UTG는 낭비된 오마하 패로 간단한 접기를 만든다. 미들 포지션에는 867이 있고 최악의 3카드 8과 4명의 상대가 남아서 조심스럽게 접힌다. 컷오프는 236으로 표준 인상하고, 버튼은 차선의 3종 카드인 A24로 다시 인상된다.
이것은 가치와 보호를 모두 제공하는 단순한 재상승이다. 단추는 바둑이를 마주하고 있을 수 있지만, 대개는 그림 그리는 손과 그 손에 중요한 리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큰 장님은 왕바둑이를 가지고 있고 접어서 장기적으로 많은 돈을 절약한다. 그는 더 나은 바둑이를 상대로 무승부를 거두었고, 밑에는 무승부가 없으며, 3방향 냄비에서 두 패를 끌어당기는 것에 대항하는 상당한 약자이다.
컷오프는 인상을 6♠ 폐기하고 추첨합니다. 이 버튼은 9♣를 폐기하고 카드를 뽑습니다. 컷오프는 5♦를, 버튼은 Q♣를, 두 플레이어 모두 바둑이를 두지 않는다. 바둑이스는 쉽지 않지만 컷오프가 그의 패를 향상시켰다는 점에 주목한다. 3개의 카드 6 대신에, 그는 이제 5개의 하이 3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불완전한 것을 줄이는 것"이라고 불립니다. 여기서 그에게 도움이 되지는 않지만, 그가 A45와 같은 손에 의해 다시 길러졌고 이제 주도권을 잡았을 가능성이 항상 있다. 이는 위기일발 상황에 직면했을 때 고려할 수 있는 가능성입니다.
1차 추첨 후
차단: 2 ♠ 3 ♦ 6 ♦ 5 ♥ 확인/통화
버튼: A ♣ 2 ♦ 4 ♣ Q ♥ 베팅
향상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버튼은 여전히 80%의 시간 동안 최고의 패를 가지고 있고 그것은 쉬운 가치 내기이기 때문에 베팅한다. 컷오프는 그가 여전히 뒤쳐져 있다는 것을 감지하겠지만, 엄청난 확률 때문에 쉬운 결정이다.
컷오프는 6♦을 폐기하고 10개의 바둑이를 만듭니다. 이 버튼을 누르면 Q♣가 삭제되고 도움이 되지 않는 Q♥가 표시됩니다.
2차 추첨 후
컷오프: 2 ♠ 3 ♣ T ♦ 5 ♥ 점검/점검
버튼: A ♣ 2 ♦ 4 ♥ Q ♥ 배팅/배팅
컷오프 체크와 버튼은 첫 번째 추첨 후와 같은 이유로 베팅한다. 컷오프에 바둑이 없다면, 버튼은 단 한 번의 무승부만 남겨두고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그런 다음 컷오프는 자신이 바둑으로 발전했는지 아닌지에 대해 대부분의 경우 버튼이 베팅된다는 것을 알고 간단한 체크 인상을 한다. 단 7장의 카드만이 버튼을 위한 더 나은 바둑이로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컷오프는 버튼 범위보다 더 큰 인기라는 것을 알고 있다.
버튼은 그가 어떤 바둑과 확인될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호출한다. 그래서 그는 현재 냄비와 암시된 확률을 고려할 때 충분히 빠져나갈 수 있다. 컷오프가 가만히 세워서 바둑이를 대표하는 연극을 만들 가능성도 있다. 그 후, 그 단추가 그의 더 나은 3장의 카드 패를 접기를 바라면서, 그 연극은 강에 내기를 건다. 이것은 "눈"이라고 불립니다. "눈 오는 전략"에 대해서는 나중에 자세히 설명하겠지만, 5고 트라이는 눈이 오기엔 너무 좋을 수도 있다. 특히 공격적인 선수를 상대로는 최고의 손일 가능성이 있다.
버튼은 마지막 추첨에서 잭 바둑이를 만든다.
3차 추첨 후
컷오프: 2 ♠ 3 ♣ T ♦ 5 ♥ 베팅
버튼: A♥ 2♣ 4♦ J♠ 통화
컷오프는 마지막 라운드가 통과되는 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에 마지막에 베팅한다. 버튼은 어떤 바둑과 많은 강한 세 개의 카드 패를 부를 수 있기 때문에 여기에 걸기에 충분한 가치가 있다. 만약 그가 강에서 접힌다면, 미래에 이 선수를 눈 내리는 것이 매우 이득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이 패를 기억하도록 하세요.
그의 바둑은 기를 수 있을 만큼 강하지 않기 때문에 버튼은 단순히 내기를 부른다. 버튼이 눈만 내리고 다소 잘못된 가치가 약한 바둑에 베팅하기 때문에, 그것은 인상이라기보다는 외침에 가깝다. 이 상황에서 보여지는 평균적인 바둑은 거의 항상 잭보다 강하다. 추첨으로 받은 바둑이는 평균적으로 원래 거래된 것보다 훨씬 강력하며, 이 중요한 사실을 다음달에 좀 더 자세히 살펴볼 예정이다.
세 패로 하는 게임의 예를 살펴보겠습니다.
미리 그리기
버튼: 3♥ 2♣ 4♦ K♠ 상승
작은 블라인드: Q♠ 7♦ 9♦ T♠ 접힘
빅 블라인드: 6♥ 7♦ 3♣ 통화
버튼은 좋은 패로 열리고 큰 장님이 좋은 냄비 확률을 얻으면서 763으로 수비하고, 버튼은 그의 오프닝 범위에 더 나쁜 손이 많이 있다.
큰 블라인드는 7♥을 폐기하고 T♦를 그리며, 버튼은 킹을 부수고 4♥를 받습니다. 버튼은 그의 확률을 높일 가능성이 높고 이제 포지션별로 개선되는 암묵적인 확률을 얻기 때문에 깨는 결정은 간단하다.
1차 추첨 후
빅 블라인드: 6♥ 7♦ T♦ 3♣ 점검/점검
버튼: 3 ♣ 2 ♦ 4 ♥ 베팅
큰 블라인드는 합리적으로 확인/호출하여 5.5-1 포트 오즈를 얻는다. 그는 10을 버리고 쓸모없는 J♦를 얻는 반면, 버튼은 4♥를 던지고 9♣를 얻는다.
2차 추첨 후
빅 블라인드: 6 ♦ 7 ♦ J ♣ 3 ♥ 점검/점검
버튼: 3 ♣ 2 ♦ 4 ♣ 9 ♥ 베팅
이제 큰 블라인드가 확인하고 접는 것이 아마도 옳은 결정일 것이다.